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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EN=하수정 기자] 번지 점프부터 백패킹까지 임영웅의 버킷리스트가 이뤄졌다.

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50m 번지 점프에 성공하고, 임영웅이 나 홀로 캠핑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붐은 “오늘 너희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 특집으로 준비했는데, 말만 하면 다 이뤄주겠다”고 밝혔고, 임영웅은 “최근에 꿈을 꿨는데 시원하게 번지 점프를 하는 꿈을 꿨다. 뛰어내리고 싶다”고 말했다.

F4 바로 옆에는 50m 높이의 번지 점프대가 준비돼 있었고, 임영웅과 영탁이 먼저 뛰겠다며 용감하게 나섰다. 

‘웅탁’ 형제가 번지를 준비할 때, 장민호와 이찬원은 30번째 생일을 맞은 임영웅을 위해서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둘은 몰래 케이크를 들고 점프대 위로 올라갔고, 생일 축하송을 불러줬다. 그러나 고소공포증이 심한 이찬원은 노래를 부르는 내내 주저 앉아 웃음을 선사했다. 파워볼

첫 번째 주자 영탁은 거침없이 뛰어내렸고, 두 번째 임영웅은 “지금 죽을 것 같고, 뛸까 말까 마음이 흔들린다. 떨려서 계속 땀이 난다. 여기에 직접 서는 거랑 그냥 보는 거랑 느낌이 다르다”며 살짝 주저했다. 그러나 이내 번지줄에 몸을 맡긴 채 뛰어내렸다. 임영웅은 “나 표정 웃기게 나왔겠다”며 걱정했고, 보트에서 나올 때 다리를 후들거려 웃음을 안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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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주자 장민호도 깔끔하게 성공했고, 고소공포증이 있는 막내 이찬원은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싶었다. 안 그러면 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실망하실 것 같아서 도전하려고 한다”며 각오를 단단히 했다.

이찬원은 형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으며 번지 점프에 성공했고, 붐은 “우리 막내가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뛰었다”며 대견해했다. 이에 이찬원은 “나 진짜 못 할 줄 알았다. 번지 점프 아무것도 아니네, 한 번 더 뛸까?”라며 미소를 되찾았다.

임영웅은 번지 점프에 이어 또 다른 버킷리스트 백패킹을 위해 짐을 쌌다. 직접 캠핑 장비를 꾸리고, 꼼꼼하게 짐을 넣었다. 근처 자주가는 마트에서 식재료와 필요한 물품을 구입했고, ‘미스터트롯’ 우승 상품으로 받은 자동차를 타고 캠핑장으로 향했다. 

임영웅은 캠핑장으로 향하던 중, 모교인 경복대학교를 방문해 후배들을 위해 통 크게 피자를 선물하기도 했다. 

기분 좋은 모교 탐방을 끝낸 임영웅은 캠핑 장소에 도착해 텐트를 치고, 고기를 굽는 등 나홀로 캠핑을 즐겼다. 그러다 스케줄을 끝낸 이찬원을 초대해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함께 먹으면서 제대로 힐링 데이를 보냈다. 

[스타뉴스 박수진 기자]잘츠부르크 시절의 황희찬. /AFPBBNews=뉴스1황희찬(24)이 라이프치히로 이적한 것을 두고 중국 매체가 부러움의 눈길을 보냈다. 우레이(29·에스파뇰) 이적료를 언급하며 비교했다.

중국 시나스포츠는 9일(한국시간) 황희찬의 라이프치히 입단 소식을 전하며 “황희찬이 독일로 이적하며 손흥민의 자취를 따라간다. 황희찬은 이적료는 스페인으로 떠날 당시 우레이의 이적료와 7.5배다. 또 다른 블록버스터 거래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라이프치히는 앞선 8일 황희찬의 영입을 직접 발표했다. 황희찬은 첼시로 떠난 티모 베르너(24)의 등번호 11번을 그대로 달 예정이다. 그야말로 베르너의 대체자인 셈이다. 2025년까지 유효한 5년 계약을 맺었다.

이적료 역시 꽤 비싸다. 독일 스카이스포츠 등 복수 언론에 따르면 황희찬의 기본 이적료는 1500만 유로(약 202억원)다. 여기에 추후 이적료는 1800만 유로(약 243억원)까지 늘어난다.

우레이는 지난 2019년 1월 중국 상하이 상강에서 에스파뇰로 이적했다. 당시 원소속팀 상하이는 200만 유로(약 27억원)만 받았을 뿐이다. 황희찬의 가치와는 꽤 차이가 난다. 한 네티즌은 황희찬의 기사에 “중국은 언제 1000만 유로 짜리 선수를 배출할 수 있나”라는 댓글로 질투했다.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바르셀로나가 양팀 선수가 한 명씩 퇴장 당하는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최하위 에스파뇰을 1-0으로 꺾었다.

바르셀로나는 9일(한국시간) 열린 2019/2020 프리메라리가 35라운드 홈 경기에서 에스파뇰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바르셀로나는 승점 76점을 만들면서 한 경기 덜 치른 선두 레알 마드리드(승점 77)에 한 점 뒤진 2위 자리를 지켰다.

이날 경기는 전반까지 0-0으로 이어지다가 후반 들어 경기 분위기가 바뀌었다. 후반 시작과 함께 바르셀로나가 넬송 세메두를 대신해 교체투입한 안수파티가 후반 5분 만에 페르난도 카를로스에게 위험한 태클을 했다가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 당했다.
그러나 에스파뇰 역시 퇴장을 피해가지 못했다.

후반 9분 에스파뇰의 폴 로마노가 헤라드 피케에게 태클을 했다가 퇴장당했다. 안수파티와 로마노의 태클은 모두 VAR 판독을 거쳐 퇴장이 결정됐다.

바르셀로나는 10대 10의 싸움이 시작되자마자 후반 11분 결승골을 터뜨렸다.

앙투안 그리즈만,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의 ‘MSG 트리오’가 합작한 골이었다. 그리즈만이 뒤꿈치를 이용해 뒤로 밀어준 패스를 메시가 슈팅으로 연결했고, 이게 튕겨나오자 수아레스가 달려들어 골망을 갈랐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23분 메시가 골이나 다름 없는 강력한 발리슈팅을 했지만 디에구 로페스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에스파뇰은 후반 추가시간 결정적인 골 기회를 살리지 못했고, 이날 패배하면서 강등을 피하기 어렵게 됐다.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바르셀로나가 양팀 선수가 한 명씩 퇴장 당하는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최하위 에스파뇰을 1-0으로 꺾었다.파워사다리

바르셀로나는 9일(한국시간) 열린 2019/2020 프리메라리가 35라운드 홈 경기에서 에스파뇰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바르셀로나는 승점 76점을 만들면서 한 경기 덜 치른 선두 레알 마드리드(승점 77)에 한 점 뒤진 2위 자리를 지켰다.

이날 경기는 전반까지 0-0으로 이어지다가 후반 들어 경기 분위기가 바뀌었다. 후반 시작과 함께 바르셀로나가 넬송 세메두를 대신해 교체투입한 안수파티가 후반 5분 만에 페르난도 카를로스에게 위험한 태클을 했다가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 당했다.
그러나 에스파뇰 역시 퇴장을 피해가지 못했다.

후반 9분 에스파뇰의 폴 로마노가 헤라드 피케에게 태클을 했다가 퇴장당했다. 안수파티와 로마노의 태클은 모두 VAR 판독을 거쳐 퇴장이 결정됐다.

바르셀로나는 10대 10의 싸움이 시작되자마자 후반 11분 결승골을 터뜨렸다.

앙투안 그리즈만,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의 ‘MSG 트리오’가 합작한 골이었다. 그리즈만이 뒤꿈치를 이용해 뒤로 밀어준 패스를 메시가 슈팅으로 연결했고, 이게 튕겨나오자 수아레스가 달려들어 골망을 갈랐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23분 메시가 골이나 다름 없는 강력한 발리슈팅을 했지만 디에구 로페스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에스파뇰은 후반 추가시간 결정적인 골 기회를 살리지 못했고, 이날 패배하면서 강등을 피하기 어렵게 됐다.

tvN © 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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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박규영 등 배우들의 흡인력 있는 연기는 물론 각양각색의 비주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방송 중인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극본 조용)는 컬러, 패턴, 디자인 등을 다채롭게 변주한 캐릭터들의 스타일링으로 첫 방송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캐릭터 스타일링을 총괄하고 있는 조상경 의상 감독을 통해 콘셉트와 숨은 의도를 알아봤다.

조상경 의상 감독은 “기본 룩은 캐릭터의 겉모습만 봐도 성향과 히스토리를 가늠케 할 수 있도록 인물의 상황과 전사를 고려해 설정한다”고 운을 뗐다.

먼저 문강태(김수현 분)에 대해서는 “오래 입은 면 티셔츠에 무릎 나온 코르덴바지처럼 최대한 돋보이지 않고 절제된 평범한 룩”이라며 자신보단 형을 위해 헌신해온 캐릭터를 시각적으로 구현하고자 했다.

또 줄무늬 티셔츠만 고집하는 문상태(오정세 분)의 의상은 면밀한 사전 조사 끝에 탄생한 아이디어로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자폐를 가진 이들의 특성을 보며 패턴을 반복적으로 활용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사용하게 됐고, 같은 복장으로 단순화시켰다”고 밝혔다.

이렇게 설정된 두 형제의 의상들을 “새 옷 그대로 입는 게 아니라 제작 후 워싱을 하고, 빈티지 아이템도 재활용한다”는 과정도 덧붙여 많은 고민과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그런가 하면 화려하고 강렬한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고문영(서예지 분) 스타일링의 비결은 “고문영이 쓰는 동화 콘셉트와 어울리는 고딕 스타일을 기본 콘셉트로 설정했기 때문”이라고. 특히 “고문영은 등장마다 눈에 띌 정도로 치장한 모습이지만 그녀의 스타일링은 곧 자기방어적인 도구”라고 해석, “속내는 한없이 유약한 모습을 보여줘야 했다”는 숨겨진 이야기를 전해 캐릭터에 설득력을 불어넣었다.

문강태를 짝사랑하는 정신보건 간호사 남주리(박규영 분)는 “온기가 가득한 ‘아멜리에’처럼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보여 “순수한 이미지가 화면에 스며들 수 있도록 레이어드 된 스타일링과 컬러 배색으로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빨간 코트와 라벤더 컬러의 셔츠를 입고 문강태를 만나러 간 모습을 남주리 캐릭터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스타일링으로 꼽았다.동행복권파워볼

더불어 네 인물의 주 무대인 괜찮은 정신병원도 조상경 의상 감독의 손길이 닿아있다고. “기존의 무겁고 경직된 정신병원이 아닌 힐링 할 수 있는 밝고 건강한 느낌”으로 설정했다면서 “유니폼 색을 파스텔 톤과 빈티지한 스타일로 결정하면서 전체 의상 톤을 공간에 맞춰나갔다. 문강태와 남주리가 주로 입는 유니폼이니만큼 더욱 신경을 썼다”며 애정과 열정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문강태와 고문영이 점차 서로의 상처와 결핍을 위로해줄 존재로 다가서고 있는 만큼 심적 변화를 반영할 스타일링에 대해서는 “문강태는 컬러감 있는 옷들을, 고문영은 좀 더 일상적이고 부드러워진 실루엣으로 바뀌듯 서로에게 스며드는 방식으로 바뀌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해 더 깊어질 로맨스와 함께 두 사람의 스타일 변화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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