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파워볼게임 실시간파워볼 엔트리파워볼 베팅 게임

젠지가 팀 다이나믹스를 잡고 5연승에 성공했다.

23일 서울 롤파크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주 1일차 2경기가 진행됐다. 젠지e스포츠는 1세트에서 팀 다이나믹스의 수비를 뚫었고 2세트에서

젠지는 난입 알리스타와 원딜 칼리스타, 미드 아지르 등으로 라인을 강하게 가져왔다. 반면 팀 다이나믹스는 코르키와 아펠리오스로 후반을 바라봤다. 젠지는 초반 다이브로 선취점을 올렸고 이후 탑과 바텀을 노렸지만 다이나믹스의 호수비로 물러섰다. ‘쿠잔’ 이성혁의 코르키가 성장했고, 젠지는 끊임없이 바론을 두드려 상대를 유도했다. 결국 ‘라스칼’ 김광희의 매복으로 코르키를 제압해 교전을 승리한 젠지는 팀 다이나믹스의 수비를 뚫고 선취점을 올렸다.

‘비욘드’ 김규석은 2세트 초반부터 탑과 미드에 들러 상대를 압박했다. 반면 젠지는 바텀 라인을 강하게 압박해 선취점과 함께 더블킬을 가져갔다. 팀 다이나믹스는 젠지의 실수를 받아치며 1킬을 획득했고 이후 ‘비디디’ 곽보성의 운명을 빼앗아 탑에서 2킬을 추가했다. 

젠지의 공격적인 움직임을 받아친 팀 다이나믹스는 킬 스코어를 역전하는 데 성공했다. 젠지도 위험한 순간을 칼리스타의 성장으로 넘겼다. ‘쿠잔’ 이성혁의 성장과 ‘룰러’ 박재혁의 성장이 동시에 진행됐다. 경기 24분 드래곤 교전에서 순식간에 에이스를 띄운 젠지는 바론까지 획득하고 변수를 제거했다. ‘룰러’ 박재혁의 칼리스타를 막을 사람이 없었다. 젠지는 다시 에이스를 띄우고 그대로 적진을 파괴해 5연승에 성공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성령이 서핑에 푹 빠졌다.

김성령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 ??????? ??? ????? ????????려요. ???????? ?? ????? ????? ??????”이라는 글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성령은 비가 쏟아지는 날씨에도 서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 5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김성령의 운동신경이 시선을 끈다.

한편 김성령은 영화 ‘콜’에 출연,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the300]2018년 도입한 공중급유기, 이라크 우리 국민 귀국 1등공신

[인천공항=뉴시스] 이영환 기자 =  24일 오전 공군 공중급유기 'KC-330'을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한 이라크 파견 근로자들이 급유기에서 내리고 있다. 2020.07.24.   photo@newsis.com
[인천공항=뉴시스] 이영환 기자 = 24일 오전 공군 공중급유기 ‘KC-330’을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한 이라크 파견 근로자들이 급유기에서 내리고 있다. 2020.07.24. photo@newsis.com

공군 공중급유기(KC-330) 2대가 24일 오전 10시14분과 24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했다. 전날 오전 7시 김해공항을 떠나 이라크 바그다드로 향했던 공중급유기 2대는 현지에서 코로나19의 위협에 시달리던 우리 국민 290여명을 태우고 무사히 귀국했다. 약 27시간만의 임무완수다.
공중급유기는 무엇?━공중급유기는 ‘하늘위의 주유소’로 불린다. 이름 그대로 공중에서 전투기 등에 급유를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공중급유기가 있다면 전투기는 연료탱크 대신에 더 많은 무기를 장착할 수 있다. 연료 재보급과 전투기 화력 증폭이라는 효과를 모두 거둘 수 있다.

우리나라에는 2018년 11월에 도입됐다. 공중에서의 교전시간과 전투기 무기탑재 능력을 획기적으로 높여줄 수 있는 수단으로 기대를 모았다. 문재인 대통령도 2019년 3월 김해공항에서 직접 참관했다.예컨대 현재 우리 군의 주력 전투기인 F-15K는 이어도에서 20여분, 독도에서 30여분만 체공이 가능하다. 공중급유를 받으면 이어도 60분, 독도 90분으로 늘어난다.

【서울=뉴시스】 공군이 김해기지에서 KC-330 공중급유기 전력화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KC-330 공중급유기가 공군 KF-16전투기에 급유를 하고 있다.2019.01.30. (사진=공군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공군이 김해기지에서 KC-330 공중급유기 전력화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KC-330 공중급유기가 공군 KF-16전투기에 급유를 하고 있다.2019.01.30. (사진=공군 제공) photo@newsis.com

‘하늘의 주유소’ 출동의 이유━공중급유기는 에어버스 A330을 변경해 만들었다. 민항기를 기반으로 만든 셈이다. 당연히 실내에는 300여석의 좌석이 있다.

이런 이점으로 공중급유기는 대량의 인원을 수송할 때 자주 활용된다. 우리군도 그동안 국군 유해송환, 아크부대(해외파병부대) 교대를 할 때 공중급유기를 투입했다.이번에 이라크에서 귀국을 원했던 우리 국민은 290여명. 코로나19 전염을 막기 위해 한 좌석씩 떨어져 앉는 것을 고려해 300석을 보유한 공중급유기 2대가 동원됐다. 국내에서 재외국민 이송을 위해 공중급유기를 투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루와 2주, 결정적 차이
━무엇보다 ‘이라크’라는 국가의 특성상 공중급유기가 없었다면 현지 근로자들은 귀국까지 2주 이상의 시일을 소요할뻔 했다.

위험지역으로 분류되는 이라크에는 민항기의 진입이 극히 제한적인 상황으로 알려졌다. 바그다드공항 역시 군용기 및 유엔기의 출입만 이뤄지고 있다. 사실상 거의 폐쇄상태로 알려졌다.

【서울=뉴시스】박진희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2019년 3월5일 오후 해군 임관식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김해공항에서 대한민국 최초 공중급유기 KC-330 '시그너스(Cygnus)'를 둘러보고 있다. 2019.03.05. (사진=청와대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박진희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2019년 3월5일 오후 해군 임관식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김해공항에서 대한민국 최초 공중급유기 KC-330 ‘시그너스(Cygnus)’를 둘러보고 있다. 2019.03.05. (사진=청와대 제공) photo@newsis.com

국방부에 따르면 이라크 바그다드로 진입을 하려면 UAE(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지역까지 간 후 유엔기로 갈아타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한다. 그마저 유엔기는 각종 스케줄이 차 있어서, 대기해야 하는 기간이 2주 정도 된다는 게 국방부의 설명이다.

현시점에서 공중급유기가 이라크에서 290여명의 우리 국민을 곧바로, 한 번에 태워올 수 있는 거의 유일한 항공기였던 셈이다.

한편 이라크 귀국자 중 코로나19 유증상자는 89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중급유기가 없이 2주라는 시간을 귀국에 허비했다면 상황이 악화됐을지도 모를 일이다. 이미 이라크에서 한국인 근로자 3명이 코로나19로 사망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낯가림 속 힘겨운 사투를 벌인다.

7월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농가의 일손을 돕기 위해 떠나는 기안84와 성훈, 손담비, 장도연의 여정이 공개된다.

두 팀으로 나뉜 드라이빙에서 낯가림이 심한 기안84와 장도연이 함께 하게 되고, 두 사람은 어색한 듯 눈치를 보며 겨우 말을 이어간다. 계속 찾아오는 정적에 안절부절 한다고. 이어 휴게소에서 성훈과 손담비를 만난 장도연은 “나는 대화를 시도하려 했는데…”라고 하소연을 했다는 후문이다.

차로 돌아온 장도연은 운전을 하는 기안84를 위해 선물을 건네지만, 기안84는 잠을 싹 달아내게 하는 물건의 정체에 충격을 받는다고. 과연 기안84를 몸부림치게 만든 물건의 정체가 무엇일지, 순탄치 않은 두 사람의 드라이브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파워볼

성훈과 손담비는 기안84, 장도연과는 180도 다른 면모를 보인다. 쿵짝이 잘 맞는 모습으로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나가는 두 사람은 예상 밖의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한다고. 찰떡 케미를 뽐내며 환상의 짝꿍으로 등극할 두 사람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인다.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CBS 스포츠’가 NBA 시즌이 재개되면 주목할 만한 빅매치 10경기를 뽑았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경기로 오는 31일(이하 한국 시간) ESPN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리는 ‘LA 더비’를 꼽았습니다. LA 레이커스와 클리퍼스가 재개 첫날부터 맞붙는데요.

매체는 “미리 보는 서부 콘퍼런스 파이널”이라며 전 세계가 관심을 기울일 슈퍼 매치라고 평가했습니다.

주전 슈팅가드 에이브리 브래들리(29)가 불참을 선언한 가운데, 르브론 제임스(35)와 앤서니 데이비스(27, 이상 LA 레이커스) 원투 펀치를 앞세운 레이커스가 카와이 레너드(29)-폴 조지(30, 이상 LA 클리퍼스) 콤비가 버틴 클리퍼스를 만나 어떤 명승부를 연출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8월 4일 멤피스와 뉴올리언스 맞대결도 주목할 만합니다.

올 시즌 강력한 신인왕 후보로 꼽히는 자 모란트(20,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자이언 윌리엄슨(20,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치열한 자존심 싸움이 예상됩니다.

기사 이미지

8월 11일 토론토와 밀워키 만남은 동부 패자를 가늠할 전초전 성격을 띕니다.

올해 백투백 MVP를 노리는 야니스 아데토쿤보(25, 밀워키 벅스)와 ‘넥스트 카와이’로 성장한 파스칼 시아캄(26, 토론토 랩터스) 진검승부가 예상되는 경기인데요.하나파워볼

동부 1, 2위 팀끼리 맞대결이라 대권 풍향계로도 기능할 수 있는 빅매치로 평가 받습니다.

이밖에도 루디 고베어(28, 유타 재즈) 코로나19 감염을 둘러싼 불화설로 곤욕을 치렀던 유타와 벤 시몬스(24)-조엘 엠비드(26, 이상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듀오가 건강하게 돌아올 필라델피아, 클린트 카펠라 트레이드 이후 극단적인 스몰볼 체제로 개편한 휴스턴 경기를 눈여겨봐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는 31일 다시 출항하는 세계 최고 농구 리그 NBA에 전 세계 팬들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CBS 스포츠 선정, 주목해야 할 빅매치 10선

① LA 레이커스 vs LA 클리퍼스 (7월 31일)

② 유타 재즈 vs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7월 31일)

③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8월 1일)

④ 보스턴 셀틱스 vs 밀워키 벅스 (8월 1일)

⑤ 휴스턴 로케츠 vs 댈러스 매버릭스 (8월 1일)

⑥ 덴버 너겟츠 vs 마이애미 히트 (8월 2일)

⑦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8월 2일)

⑧ LA 레이커스 vs 휴스턴 로케츠 (8월 7일)

⑨ 토론토 랩터스 vs 밀워키 벅스 (8월 11일)

⑩ 토론토 랩터스 vs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8월 13일)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기사 이미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워볼실시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